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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의 공지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내] 복지관 이용자 대상 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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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2-07-26 11:12 조회 252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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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2022년 7월 12일(화)부터 2022년 7월 22일까지 이용자 고충처리 특별 기간으로

 정하여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고충 접수 0건이었습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특별접수기간 외에도 고충은 상시적으로 접수받고 있습니다. 다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충 대상 : 위법, 부당한 업무처리, 각 종 부조리, 기타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는 사항 등

 

    *신고 제외대상 : 사인간 해결해야 할 다툼, 가명 또는 무기명 신고

 

신고 방법 :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방문(3층 건의함 이용 가능),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주민소리함)

                     ☎ 031-393-3677

                       mhswc97@naver.com

                        http://www.mhswc.co.kr

처리 절차 : 고충처리 심의위원회 구성 통한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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