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상세페이지 비쥬얼

알림마당

복지관 소식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의 새소식을 소개해드립니다.

[커리어우먼] "코스모스 따라~ 단풍 따라" 나들이 진행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11-14 14:22 조회 2,880회 댓글 0건

본문

[커리어우먼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중년 여성 지체장애인의 자아효능감 향상을 위한 사회참여프로그램입니다.]

 

10월달은 커리어우먼 활동에 잠시 휴식기를 가지며 함께 나들이를 떠나보기도 하고, 그동안의 배움을 토대로

지역사회로 나아가서 직접 외부활동을 진행해보는 달입니다 :)


10월 중 첫 번째 활동인 10월 23일, 커리어우먼들과 함께 안성 팜랜드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안성 팜랜드는 마침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축제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나들이에 함께 참여한 커리어우먼들은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팜랜드 내부에 있는 동물들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시기도 하고, 서로 사진을 촬영해주시기도 하였습니다.


출발할 때 부터 도착할 때 까지 좋은 날씨로 참여자들이 기분 좋은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또, 이번 나들이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가 나왔던 부분은 리프트카였습니다.

일반 버스가 아닌 리프트카를 이용하여 평소 전동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참여자들도 편안하게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커리어우먼 참여자들은 "날씨도 좋고, 꽃도 예쁘고 피자도 만들어 봤는데, 만들기 반에서 우리끼리 같이 놀러가니까 참 좋다"

나들이에 대한 감사인사들을 전하셨습니다.


다음활동은 그간 만든 작품들을 토대로 가족문화축제와 연계하여 커리어우먼들의 '플리마켓' 진행으로 이어집니다.

 

'커리어우먼'들의 신나는 프로그램 내용들! 다음주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커리어우먼 참여문의 : 프로그램팀 이수현 사회복지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