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상세페이지 비쥬얼

알림마당

복지관 소식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의 새소식을 소개해드립니다.

[프로그램팀] 가족의 날 행사 “아빠는 요리 짱! 놀이 짱!”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04-02 18:59 조회 3,239회 댓글 0건

본문

[ 2019년 가족의 날 행사 아빠는 요리 짱! 놀이 짱! 은 가족들이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참여가족들이 서로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330() 가족의 날 행사로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꿀벌주먹밥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총 15팀의 아빠와 자녀가 함께 엄마에게 전하는 행복한 꿀벌주먹밥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준비된 다양한 속재료를 이용해 아빠는 자녀를 위해, 자녀는 아빠를 위해 꿀벌주먹밥을 만들어보고 마무리로 엄마에게 전하는 꿀벌도시락 만들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정성을 다하는 아빠와 자녀의 모습에서 행복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1아빠는 요리짱이 진행되는 동안 복지관내 지혜교실에서는 엄마와 자녀가 포일아트와 사탕목걸이를 만들었습니다. 꽃으로 장식된 사탕목걸이가 완성되자 자녀들은 목걸이를 목에 걸며 좋아하였습니다.

 

2아빠는 놀이짱전래놀이 레크레이션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가족들이 참여하였고 전래놀이 레크레이션 오주은 강사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아빠, 엄마, 자녀모두 함께하는 손수건 돌리기, 고무줄빼기, 비빔밥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 복지관에서는 3개월에 1번씩 가족의 날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족의 날 행사 문의 : 프로그램팀 임정언 사회복지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